커뮤니티
- 공지사항
- 문의답변
- 주문내역
- 사용후기
 
묻고 답하기
55491nno2 (4e5bknk@mnave.com )   (연락처 : ie5i4enr@nadlk.com )      12월 22일 19시 11분  조회수: 146
네이마르는 선수 생활 내내 줄곧 염문설로 곤욕을 치렀다 수정 삭제
염문설이 끊이지 않는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28·파리 생제르맹)가 소셜미디어(SNS)로 여자친구 찾기에 나섰다.

22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르카는 "스페인 엘체 출신의 화성용달이사 한 모델 여성이 네이마르 눈에 띄었다"며 "네이마르는 해당 여성 모델 SNS을 찾아가 '좋아요'를 누르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마르가 '좋아요'를 누른 사진 속 모델은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해당 모델은 현재 스페인 이비자섬에 거주하며 스페인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80만명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모델이다. 네이마르는 오랜기간 교제해 온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솔로로 지내고 있는 토론토중계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와중에 네이마르가 "아름답다"며 관심을 나타낸 것이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지는 미지수다. 네이마르는 선수 생활 내내 줄곧 염문설로 곤욕을 치렀다.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던 시기에 프랑스 남부 휴양지에서 여러 여성들과 성대한 파티를 치러 비난을 받기도 했다.

네이마르는 손흥민축구중계 지난 14일 리그 14라운드에서 경기 도중 왼쪽 발목을 다쳐 재활치료 중이다. 그라운드 복귀는 내년 1월 중으로 예상된다.
  목록으로